REVIEW

뒤로가기
제목

일주일이 넣게 제품은 오지도 않고, 상품 받지도 못했는데 배송완료처리 되어서 고객센

작성자 T****(ip:)

작성일 2022-12-11 10:42:27

조회 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주일이 넣게 제품은 오지도 않고, 상품 받지도 못했는데 배송완료처리 되어서 고객센터에 연락드려서 제품도 겨우 받았고요. Cj에서 택배 받고 며칠 뒤에 롯데에서 분실되었다가 찾은 건지 또 왔더라고요? 이미 다른 가족이 뜯어버려서 연락오면 구매하던가 해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지금 한달이 지나서 연락이 왔네요? 그것도 반품회수한다는 택배사의 문자통보로요. 롯데택배사 쪽에 반품 안한다고 했더니 cj택배사에서 반품회수한다고 오시고 또 안한다고 했더니 다시 롯데에서 연락이 오더라고요. 이런 일이 있으면 먼저 고객한테 알려야하는 거 아닌가요? 듣도보도 못한 일처리에 좋게좋게 넘어가자 하던 마음도 싹 사라졌어요. 더잠 고객센터에서 언제쯤 저에게 연락을 줄까 싶었는데 드디어 연락이 왔더라고요. 근무중에 있어서 통화가 어렵다니까 자기들도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언제 또 전화가 가능한지 물어보시더라고요. 너무 바쁘신가봐요. 연락할 시간이 없어서 반품관련 사항도 먼저 안알리고 택배에 접수부터 해버린건지 연락주신분 말투도 기분 나빴습니다. 물건 하나 구매하고 스트레스 장난아니게 받네요. 개인결제창 만들어주셨던데, 네 추가결제 하겠습니다. 근데 언제 할지는 모르겠네요^^ 좀 기다려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더잠

    작성일 2022-12-12 12:42:4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자몽님우선 더잠 이용시 불편드려 사과드려요.죄송하게도 주문당시 해당지역의 물류량 급증으로 배송지연 되었던 것으로 확인되어요. 연락주셔서 조금이라도 빠른 처리를 위해 새로운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진행하였으나, 그 과정에서 다소 안내가 부족하여 처리과정에 불편하셨을 것 같아요. ㅜ.ㅜ기대하시고 주문하신 상품 수령 및 이용과정에서 불편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자몽님 소중한 의견은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담당부서 전달하겠습니다. 주신 의견은 꼼꼼하게 확인하여 더 발전하는 더잠이 되겠습니다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