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 [교환/반품]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수령하고 7일 내로 고객센터로 별도로 요청주시면 되세요!

      고객센터에서 상황에 따라 친절히 안내드리고있답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구매한지 7일 내더라도 제품의 택 제거, 세탁, 시착흔적이 남은 제품들은 상품가치가 떨어져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신축성이 있는 언더웨어 원단의 특성상 단 한 번의 단순 시착에도 늘어남, 주름, 피부의 미세각질 등의 흔적이 남아 반품 후 다른 고객님들께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그로인해 시착흔적이 있는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고 싶으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나, 누군가의 착용 흔적이 남아있는 제품을 받을 경우 언더웨어 특성상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더잠은 모든 자몽님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시착 후 반품된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이즈 및 제품에 대해 고민이 되신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교환 상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교환 요청주시는 상품이 품절일 경우, 다른 옵션으로 교환되거나 부득이 반품처리 후 다른 상품으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일시 품절일 경우 양해를 구하고 조금 늦게 교환품 출고해드릴 수도 있기에 교환 접수시 안내 받으시면 되세요. :)


    • [교환/반품] 핸드폰 소액결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소액결제 주문건의 환불은 소액결제로 진행됩니다.

      반품비 발생시 별도로 입금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


    • [오프라인] 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에서 교환/반품 진행이 어려워요! (오프라인 구매도 온라인으로 진행이 어렵구요!)


    • [교환/반품] 반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적으로는 왕복배송비로 5,000원이 발생해요!


    • [교환/반품] 세트상품의 브라/팬티 부분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세트상품은 두가지로 나누어 구분하는데요!


      1. 개별 옵션 선택이 가능한 세트구성

      2. 개별 옵션 선택이 불가능한 세트구성


      개별옵션 선택이 가능하다면 부분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개별옵션 선택이 불가능하다면 부분 교환/반품이 불가능해서 세트로 꼭 요청 주시고 제품을 세트로 보내주셔야 해요!


    •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했는데, 수거는 어떻게 해가시나요?

      교환/반품 접수시에 담당자가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지만, 접수해주신 다음날에 보통 기사가 수거를 하러 방문해요! 롯데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수령일은 지정이 어렵기에 부득이 방문시에 제품 전달이 어렵다면 고객센터로 재접수 요청해주세요!


    • [교환/반품] (배송 후) 반품/교환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수령 후 7일내로 미세탁/미시착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이 가능해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접수해주시면 된답니다!


    • [기타 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사이트 좌측 상단의 햄버거바 클릭 > 로그인 >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하는 란 하단의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로 직접 확인이 가능해요! *등록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도 개인정보이기에 확인이 어렵답니다! 비밀번호 찾기가 진행이 잘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초기화 요청주세요!


    • [기타 문의]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자몽님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더잠은 채팅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평일기준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 12시~오후1시를 제외하고 상담이 가능해요!


    • [기타 문의] 계정이 잠겨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푸나요?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시일이 많이 지나면 계정이 잠길 수 있어요! 다시 로그인 하시면 계정은 풀리고 다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기타 문의] 적립금은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 기준이 조금씩 상이해요!

      자세한 사항은 <회원혜택> https://www.thezam.co.kr/benefit.html 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기타 문의]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도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준과 제품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점만 확인해주세요!


    • [기타 문의]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주문할 제품을 담고 결제까지 진행되면 화면으로 넘어가면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