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FAQ 1)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7-01-10

조회 476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서에서 무통장 입금을 진행해주셨을 경우,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모두 자동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의 성함, 주문서의 금액이 100%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주문서의 실결제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


1.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2. 주문서를 두 번 작성하고 합산된 금액을 입금한 경우

3. 하나의 주문 금액을 두 번으로 나누어 입금한 경우

4. 입금하며 메모를 남긴 경우 (입금자명이 해당 메모로 기재될 수 있습니다)

5. 쿠폰사용시, 쿠폰 적용 전 금액으로 입금한 경우 등

6. 본인이 아닌 가족 등의 타인이 입금한 경우

7. 입금시 은행명이 자동으로 기재된 경우

8. 입금자명이 영문인 경우



입금 후 24시간 이내 입금 확인 알림톡 (혹은 문자)을 받지 못하셨거나, 마이페이지에 있는 고객님의 주문이 입금 전으로 뜰 경우

1:1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시 입금자명 / 입금일을 함께 전달해주시거나 이체 내역을 캡쳐하여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7일 내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