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평점
작성자 (IP: )
작성일 2017.01.10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9028
제목 FAQ 1)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 안내

주문서에서 무통장 입금을 진행해주셨을 경우,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모두 자동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의 성함, 주문서의 금액이 100%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주문서의 실결제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


1.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2. 주문서를 두 번 작성하고 합산된 금액을 입금한 경우

3. 하나의 주문 금액을 두 번으로 나누어 입금한 경우

4. 입금하며 메모를 남긴 경우 (입금자명이 해당 메모로 기재될 수 있습니다)

5. 쿠폰사용시, 쿠폰 적용 전 금액으로 입금한 경우 등

6. 본인이 아닌 가족 등의 타인이 입금한 경우

7. 입금시 은행명이 자동으로 기재된 경우

8. 입금자명이 영문인 경우



입금 후 24시간 이내 입금 확인 알림톡 (혹은 문자)을 받지 못하셨거나, 마이페이지에 있는 고객님의 주문이 입금 전으로 뜰 경우

1:1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시 입금자명 / 입금일을 함께 전달해주시거나 이체 내역을 캡쳐하여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7일 내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